즐거움을 느껴지게 하는 물건들 #2 - MATTHEW PORTER
즉흥적이고 제멋대로인 즐거움은 보통 가장 예상하지 못한 곳에 나타납니다.
이번에는 런던에서 온 콘텐츠 제작자인 Matthew Porter (@matt_t_porter)를 초대해서 이 긴 겨울에 그가 즐거움을 만드는 방법을 공유해 봅니다.
메이븐: 최근에 가장 기대되는 프로젝트를 알려 주세요.
Matthew: 클래식 음악의 팬과 런던 오케스트라 멤버로서 저는 최근에 몇 개 온라인 오케스트라 회의를 참가해서 우리가 마지막 곡을 위해 각자 파트를 따로 녹음했습니다.
라이브 음악은 제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. 저는 이 COVID의 시국에 그것을 너무 그리워했습니다. 올해 어느 날에 콘서트와 공연을 다시 즐길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.

메이븐: 즐거움을 가져다주는 물건을 말씀해주세요.
Matthew:저는 가족께서 물려받은 오래된 에르콜(Ercol) 의자를 매우 아낍니다.
Ercol의 창립자가 만들었고 반세기전에 루시안 에콜라니(Lucian Ercolani)의 솜씨를 전승한 전통 공예와 클래식 디자인의 열정과 품질을 표현했습니다.
이 의자는 제 객실에 가운데 놓여 두었고 매일 그 의자를 앉아서 식사를 합니다. 타임리스 작품들은 지금도 몇십 년 전 만든 것만큼 소중하고 실용적입니다.
매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잘 사용하면은 항상 만족감을 줄 수가 있다.

메이븐: 가장 좋아하는 주말을 보내는 방식을 말해보세요.
Matthew: 저는 지금 강아지를 키우고 있습니다. 마르고트, 일하는 꼬코 스패니얼( Margot, the Working Cocker Spaniel)이라는 강아지는 포터 브룩스(Porter Brooks) 가족의 새 식구가 됩니다.
제가 가장 좋아하는 주말은 마르고트와 함께 교외에서 산책해서 제 방랑벽을 만족 시킵니다.
저는 일요일에 산책하는 것을 즐기고 예상하지 못 한 일을 찾고 기다리기 위해 잎이 무성하고 구불구불하는 오솔길에서 천천히 걸어갑니다.


즐거움을 억지로 얻을 수 없지만 가장 사소한 일이라도 디테일을 제대로 알아내고 그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이야말로 인생의 진정한 만족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.
작용하는 상품: MUS-02 Brown
WRITTEN BY SAM WONG
원본: https://mavenwatches.com/blogs/news/objects-of-joy-2-matthew-porter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